일용근로소득 유의사항, 일용근로자 지급명세서 3분만에 알아보기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란 일용근로자를 고용 후 소득지급시 근로자의 인적사항과, 소득종류, 금액, 귀속년도, 지급시기 등을 기재하여 과세관청에 제출해야하는 명세서입니다.
분기마다 제출기한이 명시되어 있으며 기한이 지난 후 제출하는 경우 가산세가 부과되기 때문에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사업주는 일용근로자 고용시 지급한 금액을 필요경비 증빙으로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급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럼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제출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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