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발급 하는 지방세 납세증명서 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하는 법 알아보기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1분만에 발급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란 지방세금을 체납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서류를 말합니다.

보통 공공기관이나 은행 업무를 볼 때 세금을 체납한 사실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하고자 할 때에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지방세 완납 증명서와 같은 서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을 하기 위해서는 주민센터 또는 세무서에 직접 방문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는게 편리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및 납부예외 총정리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중계 방송 및 일정 알아보기

국민연금 외국인가입자 및 수급요건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