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과 제약업계의 광고 효과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열린 가운데 월드컵 마케팅이 한창입니다. 하지만 제약사들의 이름을 후원 기업들 명단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02년을 기점으로 다수의 제약사들이 월드컵마다 홍보 마케팅을 펼쳐왔는데도 이번 만큼은 조용한 상황입니다.
심지어 국가대표 축구 스타를 내세워 일반의약품 마케팅을 펼친 기업들조차 이번 월드컵 현장에서 숨을 죽이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제약사들의 월드컵 마케팅이 사라진 이유에 대한 다양한 분석이 들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